티스토리 뷰

아............. 진짜 아직 생각해도 화난다. 머글 제발 노래 모르면 오지마... 휴대폰하고 휴대폰 머리 위로 쳐들고 찍으면 뒷 사람 1도 안보이잖아 미친놈들아 나 시벌 3곡 듣는데 마리 20초 봤다고 내가 ㅋㅋㅋ 스탠딩화 신어서 160화 후반으로 만들고 갔는데도 ㅈㄴ 안보이고 시벌 무개념한 애들 많아서 존나 밀지요 ㅈㄴ 관객매너 ㅈ같았는데 더 빡치는건 ㅈㄴ 주최사랑 경호업체 일 1도 안해 시발 진짜 니들 그러면 내한 맡지를 말던가 ㅋㅋㅋㅋㅋ아 딥빡 내 시야 보여드릴까요 아나 진짜 ㅋㅋㅋㅋㅋ 시발 고프로랑 셀카봉 왜 안잡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가 없어가지고 ㅋㅋㅋ 그래서 다음 부터 100번대 이하 아니면 내한 안감 시벌 ㅈㄴ 따져도 ㅈㄴ 서로 핑계 넘기기 애지구요.... 아 역시 윗대가리가 안바뀌면 안바껴... 차라리 오이지는 대형기획사라서 입장지연은 애져도 그런건 ㅈㄴ 잘잡는다구요... 하... 진짜 이래서 큰 회사 파야하는게 있어... 이럴거면 ㅈㄴ 왜오는지 모르겠어 그리고 20분 펑크난 것도 빡치고 ㅈㄴ 이렇게 거지같은 콘서트 내가 덕질 약 오년하면서 이런적 처음이야.. 진짜 이번에가서 좋은 사람들 만난 것 빼고 다 ㅈ같았어 내 앞에 보이지 마라 그 경호업체 내가알기로는 오이지도 이회사 맡은적있는걸로 아는데 시벌 니들은 콘서트 보러왔냐 경호하러 왔냐 진짜 어이가 없어서 그냥 진짜 두업체 손잡고 사라져라 딥빡

진짜 이번 콘서트 최악

인증샷

이거 보고 반성 좀 쳐 해라 고프로랑 셀카봉 빌런 시발 니들은 내 앞에 다시 한번 나타나면 면상 사진찍어서 모자이크 약하게 해서 인터넷 올려버릴거야 시벌

'Fan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NO(송민호) - 아낙네  (0) 2018.12.06
MINO(송민호) - XX 앨범 개봉기  (0) 2018.12.06
다사다난한 나의 덕질 인생 이야기  (4) 2018.11.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