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진짜... 이주 실습, 학교 다니면서 여섯시간 반 이상 숙면해본게 오늘이 처음이었다 ㅠㅠㅠ 금공강을 만들어주신 우리 사랑스러우신 모성 교수님께 박수를 ㅠㅠㅠㅠㅠㅠ 사!!!!!O!희! 당신없인 못살아! 



이제 정신차리고 복습하려했는데 복습 진짜 바빠서 못하겠다 ㅠ 

솔직히 이 글도 겨우 올리는 중이다... 와.. 공부랑 과제하다 죽을 것같아

아 그리고 내가 딥 빡친 사건이 하나 있었는데 

플립드 러닝인가 뭐시긴가 사전학습하고 시험보는 과제?가 하나 있었는데 아니 영상보라고 해서 영상봤더만... 

진짜 주변애들이 너무 열심히 하는거아니냐고 그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빈칸에 제목이랑 내용 전부 적는 정도였음

근데 나니?? 책에서 시험내는 건 뭐죠??

난다고레???

공부의욕 겁나 사라지는 마법ㅋㅋㅋㅋ


그래서 교수님이 잠깐 뭐 가지러 강의실 나간사이에 모든 애들이 의논하고 베끼기 시작했닼ㅋㅋ(웅성웅성)

근데 교수님한테 걸렸는데 베끼지 말라고만 하시고 절레절레하심ㅋㅋㅋㅋㅋㅋㅋ

나,.. 나도 베꼈어 내 복학메이트랑...

그럼 뭐해.. ㅅㅂ... 다 못맞았는데.. 극혐...

(아 참고로 내 복학메이트 그냥 비지니스 관계임.. 오히려 실습 때 친해진 복학언니랑은 영혼 메이트ㅋㅋㅋㅋㅋ)




그래서 공부한다고 저녁에 한시 넘어서까지 공부하고 카페가서 지침서 채우고 난리 부르스 중이다

(혹시..원래 다들 그러는 건가?? 내가 너무 공부를 안해서 그런거시야...? 입틀막)



화요일 강의 복습하면서 요점정리하는 짤!

저거 음악은 강의 녹음한거다

교수님마다 허용해주시는게 다르긴 한데 그냥 녹음하고 어차피 누구한테 뿌릴 것도 아닌데 뭐... 쩝(영상을 찍는 것도아니고)

아 저 교수님 너무 좋아서 올해 최애 교수님 될 것 같다(이번에 교수님들 너무 좋음!! 진짜 16학번 교수들 완전 안좋아서.... 오죽하면 이번 국시 성인이 제일 많이 틀렸다고(당연히 문제가 많으니깐 많이 틀리지 않음??) 그래서 16학번 조지는 중이라고 함ㅋㅋㅋㅋㅋㅋ (하.. 탈출해서 다행이다) 개강전 조별과제 내서 1주차에 조별발표했다는데 ㅋㅋㅋ 동기 왈, "누가 우리 OO이 화나게 했냐" 


이게 그 문제의 영상정리... 

아 글씨 겁나 예쁘게 써져서 시험 문제 알려준 언니한테 보내줌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모두가 봐야한다구 ㅠㅠ 넘나 예쁘게 써졌어 ㅠㅠㅠㅠ


남이 보면 그냥 평범한데?? 그럴 수 있는데 왜 내가 흥분한 이유는...

나는... 사람들 사이에서 악필이라고 유명했다ㅋㅋㅋ

정리 한거 창조주한테 보여줬다니 와.. 진짜 좋아졌다고 감탄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그렇게 제가 못썼다구여....ㅠㅠ



혈육이 드롭탑 아메 사놓고 못써서 유효기간 막날에가서 쿠키하나랑 사서 먹으면서 과제했다(과제하면서 먹으려는게 아니라 먹으면서 과제하려는 돼지의 속마음)

이건.. 아마 성인 지침서일듯?

아 복학메이트랑 나눠서 했는데 아니 왜 다 의용을 틀렸는지... 그냥 화나서 내가 고치고 말안했다... 뭐 알아서 잘 고치겠지 뭐..(안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도 한 몫) 



그리고 오늘 공부 중! 왜이리 책상 더럽지

저 텀블러 진짜 대조녜 ㅠㅠㅠ 코카콜라랑 더페 콜라보해서 사은품으로 받은건데 콜드블루 타 먹으니깐 그렇게 예쁘고 맛있어 보일 수 가 없다ㅠㅠㅠ


아 나 빨리 이제 다시 정신간호학 요약하러 가야겠다 

그럼 20000 

얼른 중간 끝나라 제발 ㅠㅠㅠㅠㅠ 


아 그런데 허리 요즘 너무 아픈데 병원이 답인가 ㅠㅠ 엄청 아픈건 아닌데 은은하게 깊게 아픔 ㅠ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