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an Story

MINO(송민호) - 아낙네

Lana_24 2018. 12. 6. 16:28

 정말 이노래 뽕힙합이라는 말이 너무 잘어울린다! 양현석이 소양강 처녀를 모티브로 하면 어떻겠냐고 먼제 제안을 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심히 걱정스러웠다. 물론 금귀라 걱정은 안된다만, 워낙 걱정되게 만들어서 말이쥬... 뮤비로 먼저 보기 시작했는데 아.. 너무 좋아가지고 ㅋㅋㅋㅋㅋ 진짜 깜짝놀랬다. 소양강 처녀와 힙합의 콜라보라닠ㅋㅋ 진짜 좋으니깐 다들 들어봤으면 좋겠다!! 특히 광해군 컨셉 너무 좋다고!!!!!








  • 똑똑 그대 보고 싶소 
    넘볼 수 없고 가질 수 없어 (So, sad)
    뚝뚝 눈물 쏟아내도 
    그 고운 자태 한 번 비추지 않고 (너무해에)
    내게만 까칠한 그녀는 유명한 화이
    서울의 별 다 어딨나 Oh, in your eyes 
    걔와 함께면 넌 디스토피아, 
    내 발걸음 따라오면 유토피아

    Pretty woman
    워 워 귀티나네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이뻐 이뻐 넌

    나의 아낙네 이제 알았네
    아낙네 나의 파랑새 (Woo yeah)

    꼭꼭 숨어라 나의 님 (나의 님)
    머리카락 보일라 어딨니 (Where are you?)
    못 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그대 있는 곳으로 가리, 나 가리

    쉿 아무 말 하지 말고 도망치자 멀리
    나만 보고 이제 그만해 제비뽑기
    한여름에도 걷고 싶어 너의 그 눈길 
    우리 둘이 야리꾸리 무리무리 Oh
    그리워 너의 몸, 그리고 외로워 
    여기 밑 빠진 Dog 물 맥여 줘
    배배 꼬아 마치 코브라 부끄러워마, Alright?

    Pretty woman
    워 워 귀티나네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이뻐 이뻐 넌

    나의 아낙네 이제 알았네
    아낙네 나의 파랑새 (Woo yeah)

    꼭꼭 숨어라 나의 님 (나의 님)
    머리카락 보일라 어딨니 (Where are you?)
    못 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그대 있는 곳으로 가리, 나 가리

    너는 그림 속의 움츠린 떡, Woo 난 침이 꿀꺽
    넌 나의 주인공, 난 너의 츄잉껌
    Woo, let's boogie on & on

    우린 불이 튀어, 
    이제 숨통이 틔어, 영원히 네게 충성
    아름다운 넌 이뻐, 이뻐 

    랄라라라랄라 랄랄라 
    랄라라라랄라 랄랄라
    랄라라라랄라 랄랄라라
    Where ma bishes at 내 아낙네

    꾀꼬리 (삐요삐요삐요)
    나, 가리 (엥엥엥)
    꾀꼬리 (삐요삐요삐요)
    그대 있는 곳으로 가리
    나가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