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호의 첫번째 솔로 앨범 XX를 발표했다. 사실 발표한건 26일이지만 글은 겁나 늦게 포스팅 하는 나는 귀차니즘러~ 이미 공방 못뛰는 나는 눈물을 머금고 있고... 아 앨범 2버전 모두 샀는데 ㅋㅋㅋㅋㅋ 포카 흑백 실화냐... 양현석....(할말하않) 왜 버전이 다른데 포카 컨셉이 같은거니..? 그리고 앨범에 컬러가 거의 없어.... 왜... 나 광해군 보고싶었는데 광해군 안실린거 실화야...? 그래도 공식존에 사진 올라와서 대리만족 하는중이다.. 나중에 포카로나 뽑아야지 뭐... 셀프 굿즈 제작하련다...



 아니... 아무리 앨범이 19금 앨범이라도 19금 딱지  붙여서 오는게 말이 되냐구요 8ㅅ8 스티커 찍찍이 묻잖아.. 소듕한 앨범에..  버전 투 땠다가 찍찍이는 다 없어졌지만 기스나서 눈물ㅇ르 머금고...ㅎ 버전원은 떼지 않았다 ㅂㄷㅂㄷㅂㄷ 앨범이 19금인걸 원망해야하는건가 19금 딱지를 붙인 사람들을 원망해야 하는건가... 난 후자를 선택해야지! ㅂㄷㅂㄷ


 이제 포카를 보여드리겠습니다..ㅎ 하하하하하하

 우리 이러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얼굴이 다 안나오는거야 ㅠㅠㅠ 그래도 나는 다른 더쿠 친구들 포카를 보니 운이 좋은편이였다.(어느정도인지 예상이 안가쥬?) 그리고 모르는 사람 포카를 보니 얼굴이 다나오면 화면이 겁나게 어둡더라구요? 거의 눈을 찌푸리고 봐야하던데..


미노미노.. 만약에 강제로 포토카드가 흑백이었던거면 다음엔 당근을 그려줘....

댓글